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블로그.애드센스.워드프레스.네이버블로그.다음블로그

#데이블 광고 삽입을 아시나요?

by 나의파이프라인 2020. 11. 11.
728x90
반응형

#데이블 광고 삽입을 아시나요?

 

1. 데이블 정책

 

 

데이블의 브랜드 이미지를 해치는 콘텐츠가 있는 페이지에는 데이블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불법>

불법인 제품, 서비스을 소개하거나 홍보하는 내용이 있는 페이지에는 데이블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특정 국가의 법률상 불법인 경우에는 해당 국가에서의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콘텐츠가 방송, 영화의 화면을 포함해 타인 혹은 타사의 저작권을 침해하는 페이지에는 데이블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차별>

특정 인종, 민족, 피부색, 국적, 종교, 연령, 성별, 성적 지향, 성적 정체성, 가족 관계, 장애, 질병 등을 이유로 사람을 차별하거나 차별을 조장하는 내용이 있는 페이지에는 데이블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도박과 대출>

다단계, 도박과 고금리 대출 등 사회적인 물의를 일으키는 콘텐츠가 있는 페이지에는 데이블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약물>

불법 약물, 처방 약물 또는 향정신성 약물의 판매나 이용을 홍보하는 내용이 있는 페이지에는 데이블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음란>

성인용품이나 성인 서비스를 소개하거나 홍보하는 내용이 있는 페이지에는 데이블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성인용 콘텐츠가 있는 페이지에는 데이블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성인용 콘텐츠는 나체, 음란하거나 노골적인 자세 묘사, 성적 자극을 위한 신체의 강조, 과도하게 외설적이거나 성적으로 자극적인 내용 등을 포함합니다.

 

<자극>

콘텐츠에 충격적, 자극적, 외설적인 내용을 담거나 과도한 폭력을 묘사하고 있는 페이지에는 데이블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콘텐츠가 심한 욕설, 비속어를 포함하거나 다수에게 혐오감을 줄 수 있는 페이지에도 서비스 제공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접근의 제한>

 

 

 

접속자가 페이지의 접근을 위해 로그인을 비롯한 별도의 절차를 거쳐야 하는 등 페이지 접근에 제한이 있는 페이지에는 데이블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부정>

 

 

베베앙 클래스 프리미엄 엠보싱 저자극 아기 물티슈 캡형

COUPANG

www.coupang.com

 

페이지가 광고의 수익만을 위해 제작된 것으로 판단되거나 더 많은 수익을 위해 부정행위 또는 기만행위가 일어나도록 고안된 페이지에는 데이블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사용자 경험>

콘텐츠를 파악하기 힘들 만큼 많은 광고가 있는 페이지에는 데이블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악성코드>

스파이웨어, 악성코드 등으로 페이지 방문자를 기만하는 페이지나 이러한 페이지로 이동을 유도하는 페이지에는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2. 콘텐츠의 양

 

 

베베앙 클래스 프리미엄 엠보싱 저자극 아기 물티슈 캡형

COUPANG

www.coupang.com

 

데이블 네이티브 광고는 위젯 내에 콘텐츠와 광고를 함께 노출합니다. 단순히 위젯 내에 콘텐츠를 포함시키는 것이 아닌 운영하고 계시는 웹사이트의 콘텐츠를 개개인의 관심사에 매칭하여 추천하므로 일정량 이상의 콘텐츠 개수가 선결되어야 합니다.

 

3. 트래픽

 

 

 

데이블은 사이트에 콘텐츠와 웹사이트 방문자의 온라인상 행동 패턴을 분석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콘텐츠와 광고를 개인별로 타겟팅합니다. 데이블은 콘텐츠 및 광고를 안정적으로 제공해드리기 위해, 운영자님 입장에서는 유의미하게 서비스를 사용하시기 위해 최소한의 트래픽이 필요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