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엑스카이.최진실.최환희.연애인.양준일.트로트..바이든.트럼프.임영웅

#양준일 노래 #겨울나그네가사

by 나의파이프라인 2020. 11. 14.
728x90
반응형

#양준일 노래 #겨울나그네가사

 

 


기약 없이 떠나버린 나의 사랑 리베카
조각처럼 남아있어 내 가슴속에
그리움도 원망도 아름답게 남았지만
너의 진실을 모르는 체 돌아설 수 없어

이제는 말을 해줘요
감추인 진실 말을 해줘요
리베카 나 혼자 간직하고
눈물을 멈추리라 나의 사랑 리베카



이제는 말을 해줘요
감추인 진실 말을 해줘요
리베카 나 혼자 간직하고
눈물을 멈추리라 나의 사랑 리베카

이제는 말을 해줘요
감추인 진실 말을 해줘요
리베카 나 혼자 간직하고
눈물을 멈추리라 나의 사랑 리베카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