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쇠비름질경이.작두콩.수세미.루테인.양파.구절초.산마늘.시래기.녹차.자소엽

새벽에 일마치고 오면서 글올려봅니다.

by 나의파이프라인 2023. 12. 28.
728x90
반응형

새벽에 일마치고 오면서 글올려봅니다.


왜그리 부정적으로만 생각하는지 이해를 못하는것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그게 맞다고 생각되지도 않습니다.  여기에 인생 선배님들이 대부분입니다.  제가 나이가 그렇게 많지않다보니.
피같은 돈이고 누구는 평생 모은 돈일수도 있고 누구는 빌린돈일수도 있고 누구는 여유가 있었을 수도 있습니다.  돈을 쉽게 벌수 없다는거 누구보다 잘 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휴스템이 쉽게 돈벌자고 시작하는것이 아니라 휴스템의 시스템이 획기적이고 새로운 방식으로 그저 남들과 다른 방식으로 팬덤분들 모두 함께 성장을 하고 여유를 찾고 나은 삶을 만들어 가고자 희망을 가지고 참여하셨을  것이라 생각 합니다.   어느 직장이던 사업이던 자영업이던 위기가 있고 기회가 옵니다.  한없이 부정적인 측면만 보고 생각하고 그것을 믿고 달린다면. 결과는 부정적으로 나타날 것입니다.  반면 긍정적인 부분을 보고 모색해서 그것을 믿고 달린다면 결국 결과는 크던 작던 긍정적인 결과를 만듭니다.  그것은 부정할수없는 진실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미 수많은 예시가 있으니까요.  부정적인 마음 누구는 없을까요.  그것을 접어두고 긍정적인 부분을 바라보고 그 마음을 가진 이들이 모여서 부정적인 상황도 긍정으로 만들어 내는것이 사람의 힘입니다.  휴스템은 쉽게 한탕으로 돈벌자고 만들어진 곳이 아닙니다.  지금 회사가 눈먼사람들에 의해 위기를 겪고 힘든 시기이지만. 이것을 딛고 이겨낸 휴스템은 그리고 팬덤분들은 그 누구보다 나은 삶과 행복한 삶을 분명 누릴것입니다. 힘든만큼 앞서서 나서는 이들을 지지해주시고 서로 긍정으로 나누면 좋겠습니다.  모두 힘내시고 의심과 부정의 에너지에 집중하기보다 그것을 긍정과 현재 함께 해야할것을 집중하는것이  이 상황을 해결하는데 훨씬 득이된다는것을 기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한사람의 팬덤으로써 올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