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쇠비름질경이.작두콩.수세미.루테인.양파.구절초.산마늘.시래기.녹차.자소엽/우슬.칡.노루궁뎅이.프로폴리스.삼지구엽초.야관문.우슬.오가피.

#크릴 오일 효능 동맥경화에 최고!

by 나의파이프라인 2020. 7. 19.
728x90
반응형

#크릴 오일 효능 동맥경화에 최고!

 

#병원#보험#크릴#크릴 오일효능#크릴오일#크릴오일구매#크릴오일파는곳#크릴오일판매#크릴오일판매처#크릴오일 #크릴오일 효능 #크릴오일 부작용 #크릴오일 부적합제품 #크릴56 #크릴오일 추천 #크릴오일 인지질56% #크릴오일 56 #크릴오일 먹는방법 #크릴새우 #크릴오일 파는곳 #크릴오일 인지질58% #크릴오일 가격 #크릴오일 오메가3 차이 #크릴

 

문의 010-7660-4248

 

 

 

홀리데이즈 프리미엄 크릴오일

COUPANG

www.coupang.com

 

 

 

 

크릴 오일 효능 동맥경화에 최고!크릴 오일 효능 동맥경화에 최고! 크릴 오일은 청정지역인 남극해에서만 서식하는 새우와 유사한 갑각류의 일종인 ‘크릴’에서 추출한 기름이다.
크릴 오일에는 당뇨 예방에 좋은 오메가 3 지방산과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아스타잔틴 등이 풍부하게 들어있다. 또 포화지방에 흡착해 체내에 쌓인 고형 지방을 녹여 비만을 억제하는 효능 덕분에 젊은 여성들에게도 인기가 좋다.

 

 

 

 

홀리데이즈 프리미엄 크릴오일

COUPANG

www.coupang.com

 

 

 

 

크릴 오일을 영양제로 먹을 경우, 영양 성분보다 더욱 중요한 것은 ‘추출 방식’이다. 크릴 오일을 추출하는 방법으로는 헥산이나 아세톤, 에탄올 등 화학 용매로 추출하는 방법과 효소로 추출하는 방법 등이 있다. 일반적으로 화학 용매에 이용하는 헥산이나 에탄올은 수차례 정제 과정을 거쳐도 100% 분리가 되지 않기 때문에 법적으로 5ppm까지는 잔류가 허용된다.

 

 

 

 

 

홀리데이즈 프리미엄 크릴오일

COUPANG

www.coupang.com

 


몸에 좋은 오메가3이 주성분인 크릴오일은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며
다른 오메가3 식품들과는 달리 인지질이라고 불리는 분자의 형태로 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크릴오일을 섭취하면 LDL 콜레스테롤(나쁜 콜레스테롤)과 중성지방을 낮추고
HDL콜레스테롤(좋은 콜레스테롤)을 높여줘 혈관 내 지방 제거에 효과를 준다.
그렇다면 크릴새우 오일을 섭취할 때 주의사항은 없을까.

 

 

 

 

 

우선 크릴오일을 구매할 땐 안전성 여부를 확인하는 것이 좋다. 시판 크릴오일 중에는 헥산이나 아세톤 등의 화학물질을 용매로 쓴
제품이 많기 때문이다. 화학용매는 추후 정제 과정을 거쳐도 100% 완벽하게 걸러지지 않아
최종 용액에 잔류하게 된다. 때문에 국내에서는 법적으로 5ppm까지 화학용매 잔류를 허용하고 있지만, 이러한 화학물질을 장기적으로 섭취할 경우 다양한 인체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다.

 

 

 

아울러 크릴오일을 섭취할 땐 복용법을 준수해야 한다. 특히 최근에는 크릴오일에 함유된 인지질 성분으로 인해 뇌 기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국내외 연구에 따르면 헥산 등은 장기간 노출되면 중추신경계와 호흡기 장애를 유발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미국의 유해물질 질병 등록 보고서에서는 헥산의 지속적인 노출은 손발의 감각이 둔화하는 말초 신경병증을 유발한다고 경고한다. 따라서 화학 용매를 피하려면 제품에 ‘NCS(No Chemical Solvent)’ 표시가 있는지 살펴보는 것이 도움이 된다. NCS는 유기 용매를 사용하지 않고 효소 반응만으로 크릴 오일을 추출하는 공법이다.
특히 최근에는 크릴오일에 함유된 인지질 성분으로 인해 뇌 기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함께 크릴오일은 관절염 및 관절 통증 감소에도 도움을 주며
염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종종 염증으로 인한 관절염 증상과
관절 통증을 호전시킬 수 있다.
이 밖에도 크릴 오일은 많이 먹으면 부종 및 혈액 응고가 제대로 되지 않는 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하루 섭취 권장량인 2,000mg 내외로 섭취해야 한다. 또, 공복에 섭취하면 위경련, 구토, 설사 등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으며 수술을 앞두거나 해산물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은 피해야 한다. 크릴오일의 효능과 부작용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동물성 플랑크톤인 ‘크릴’이 건강식품시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남극 청정 해역에 서식하는 크릴은 새우와 유사한 생김새를 띠고 있어
크릴새우로도 불리는 갑각류 일종이다.

 

 

오메가3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으면서도 중금속 축적 위험이 낮고 비린내가 나지 않아 피쉬오일의 단점을 보완한 대체재로 주목받고 있다.
SBS ‘좋은 아침’ 에 크릴오일의 가장 흔한 부작용으로 위장관련의 배의 불편한 느낌,
식욕감퇴, 가스, 설사 및 메스꺼움 등이 있다.

 

 

 


또 임신 중이거나 모유 수유중인 여성은 의사와 상담해야 한다. 해산물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 크릴오일 복용을 하면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다.

 

 

 

 

 

홀리데이즈 프리미엄 크릴오일

COUPANG

www.coupang.com


오메가3의 하루 섭취 권장량은 남성의 경우 1.6g(1,600mg), 여성의 경우 1.1g(1,100mg)로 알려져 있다. 제가 가지고 있는 크릴오일 제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품명은 에이비오크릴56이고 제조사는 베르생활건강입니다.

 

 

가격은 3만원대 중후반으로 지금 3+1이벤트도 하고 있네요. 제가 말씀드린 국내산 크릴오일이고, 급속냉동방식을 사용했으며,  추출용매로 식용주정을 사용했고, PC함량이 90%로 상당합니다.
또한 부가적으로 트래킹 시스템을 도입하여 원료 제조의 전 과정을 공개함으로써 소비자들의 신뢰를 올려주었습니다. 이 정도면 6만원대 제품과 맞먹는 생산 과정과 성분을 가졌으면서 가격은 훨씬 낮아 확실히 가성비가 좋은 제품입니다. 크릴오일을 구매하시려는 분들은 크릴오일 가격이 높다고 무조건 사시지 마시고 제가 말씀드린 부분들을 꼭 확인하셔서 구매하시거나 에이비오크릴56 제품을 구매하시는 것도 저는 상당히 괜찮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홀리데이즈 프리미엄 크릴오일

COUPANG

www.coupang.com

 

 

 

 

 

 

 

 

홀리데이즈 프리미엄 크릴오일

COUPANG

www.coupang.com

 

 

 

자연산약초세상사람들(소문내기함께하는사람들)

로또.로또당첨번호.로또당첨번호조회.로또1등.한국기록원공인1등최다배출.골드회원 언론에서 인증 실제 당첨자 인증 인생역전 당첨자 많이나온 번호

cafe.daum.net

 

 

 

 

 

홀리데이즈 프리미엄 크릴오일

COUPANG

www.coupang.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