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송라.오가피열매.태반주사.블로그.인삼.마가목.오가피.유근피.아이스플랜트.

#송라효능

by 나의파이프라인 2020. 8. 8.
728x90
반응형

#송라효능

 

 

 

송라판매

 

문의 010-7660-4248

 

 

송라효능만성기관지염, 불면증, 목의 혹,각막염 후유증, 종기 항암작용에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소나무겨우살이는 지의류의 일종으로 나뭇가지에 붙어 자라며 길이 15~50센터미터나 되고 흰색이 도는 풀색의 실 모양입니다. 밑은 직경 0.5~1.5밀리이고 차츰 가늘어지면서 두 갈래씩 가지쳐 내려드리웁니다. 깊은산 또는 해발 1,500미터의 분비나무, 가문비나무 등 바늘잎나무가 우거진 그늘지고 습한 곳에서 자랍니다.

 

 

 

 

 

 

에버콜라겐 유브이케어 에이스

COUPANG

www.coupang.com

 

 

 

흔히 소나무 가지에 내려드리운다 하여 '송라'라고 합니다. 전체가 회녹색이고 침엽수의 죽은 가지에 착생하며 밑으로 드리웁니다. 음습한 산지의 수림중에 침엽수상에 기생하는데, 우리나라 중북부에 분포하며, 중국과 일본 등지에도 분포합니다.

 

 

 

 

전체는 선 모양으로 길이가 약 100cm에 달하는데 기부는 나무껍질에 착생하여 아래로 드리운다. 분지는 없으며 가늘고 짧은 곁가지가 밀생하는데 그 길이는 약 1cm입니다. 회녹색이며 겉껍질의 질은 거칠고 성글며 중심의 질은 견고하고 치밀합니다. 자기(子器)는 희소하고 접시 모양으로 가지의 끝에 나 있읍니다. 

 

 

 

 

<송라의 효능>
간을 맑게 하고 가래를 삭이며 지혈하고 해독한다. 두통, 기침에 가래가 많은 증세, 임파선종, 고혈압성두통백대하, 자궁 출혈, 외상 출혈, 폐결핵, 만성기관지염, 불면증, 목의 혹,각막염 후유증, 종기항암작용에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하루 6~12그램을 달여서 먹거나 가루내어 먹으면 된다.

 

 

 

<송라차 >
① 달임용기 에 하루에 마시는 양의 물과 송라를 넣읍니다. 500~1000리터양 일때 (건재 30그램정도 , 종이컵 절반양) 2000 리터 ~ 3000 리터 양 일때 (건재 60그램정도 ,종이컵고봉 하나양)
② 가장 약한 불로 20분정도 우려 내듯이 달입니다.
③ 물이 식으면, 건더기를 걸러내고 물병에 담아 냉장고에 보관하며 수시로 마십니다.

 

 

 

 

 

에버콜라겐 유브이케어 에이스

COUPANG

www.coupang.com

 

 

<송라 >
잘 말린 송라를 분쇄기에 넣고 미세한 가루로, 만들어 5mg(티스푼하나)을 500cc(보통컵) 의 온수에 과일즙이나 기타 꿀 등을 첨가하여 드셔도 좋읍니다.(하루 수회 적정량)
또는 캡슐에 넣어 휴대 하면서 하루 세번 식 전,후에 한알씩 복용합니다 .
울이고 남은 건더기 는 버리지 마시고 4~5회, 더 달여서 보리차 대신 복용하며 밥물, 찌게류국물 등으로,건강 식단에 사용하셔도 좋으며, 달인 물로 밥을 지으면, 연한 노란색 빛깔이 나는 밥이 되고 밥에서 송라 향이 납니다.

 

 

 

 

 

자연산약초세상사람들(소문내기함께하는사람들)

내몸은 내가 지친다.건강.모종.묘목.종자 010- 7660-4248

cafe.daum.net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