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갑삼씨앗.산양삼씨앗.인삼씨앗/그린폴리스.홍화씨앗.오메가3.크릴오일.삽주.그라비올라

#홍화씨앗 먹는 방법

by 나의파이프라인 2020. 8. 11.
728x90
반응형

#홍화씨앗 먹는 방법

 


홍화씨는 신토불이 농산물입니다. 때문에 부작용이 전혀 없습니다.
한약재나 일반 병원약과 같이 드셔도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간단하게 홍화씨 먹는 방법을 올려 드리겠습니다.

홍화씨앗판매 010-7660-4248

 

 

<홍화씨 분말(가루)>
홍화씨 분말은 하루 세번 드시고 식사후 보통의 커피 스푼으로 한 숟가락 드시고 물을 먹으면 됩니다. 그리고 미숫가루 같이 물에 타서 드셔도 되고 어린이의 경우에는 우유에 타서 먹여도 됩니다. 특히 홍화씨차와 겸해서 드시면 더욱 좋습니다.

 

 

 

[바디프랜드] 파라오S2 COOL 브레인 안마의자 무상AS 5년

COUPANG

www.coupang.com

 

 

 

 

 

 

<홍화씨환(정)>
홍화씨환은 홍화 분말과 찹쌀 등으로 만든 먹기좋은 홍화씨정입니다. 하루에 세번 식사후 25알 정도씩 드시고 물을 먹으면 됩니다. 작게만들어져 있으므로 먹기가 좋습니다.이때에도 홍화씨차와 같이 드시면 효과가 더욱 좋습니다.

 


.

<홍화씨차(볶은 홍화씨)>
분말과 홍화씨차용은 볶는 시간이 틀립니다.홍화차 끊이는 방법은 큰 물 주전자에 볶은 홍화씨를 밥 스푼으로 1-2숟가락 넣고 팔팔 끊이시면 됩니다. 홍화씨를 처음부터 찬물인 상태에서 넣습니다. 보리차처럼

 

 

 

 

 

 

보관 하시고 온가족이 수시로 식수 대용으로 드시면 됩니다. 씨 그대로 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지 말고 살짝 볶습니다. 태우지말고 약간 갈색 거므스름한 상태정도가 좋습니다.

홍화씨앗판매 

 

 

이렇게 볶은 홍화씨를 한스푼정도 물을 끓일때 넣고 끓여서 드시면 됩니다. 넣는것에 따라 말린 우엉이나 말린 무우를 같이 넣고 끓이시면 더 좋습니다. 볶은 홍화씨는 보리차처럼 갈색의 색으로 맛도 보리차와 비슷하여 구수합니다. 효능은 골다공증을 비롯하여 관절, 골형성 부전증등의 개선에 좋습니다.

 

 

 

 

[바디프랜드] 파라오S2 COOL 브레인 안마의자 무상AS 5년

COUPANG

www.coupang.com



 

자연산약초세상사람들(소문내기함께하는사람들)

로또.로또당첨번호.로또당첨번호조회.로또1등.한국기록원공인1등최다배출.골드회원 언론에서 인증 실제 당첨자 인증 인생역전 당첨자 많이나온 번호

cafe.daum.net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