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쇠비름질경이.작두콩.수세미.루테인.양파.구절초.산마늘.시래기.녹차.자소엽

#뇌질환에 좋은약초 #천문동#골뱅이초석잠

by 나의파이프라인 2020. 9. 14.
728x90
반응형

#뇌질환에 좋은약초 #천문동

 

#골뱅이초석잠#천마


문의 010  7660 4248

 

 

뇌혈관질환에좋은약초들

 

 

 

 


 
 
#자연산 천마가
나포마(羅布麻)는 #중국 신강 나포박(羅布泊) 지역에서 생장함으로 즉 나포마라 부르는 것이다.
나#포마는 중국의 길림성이남과 서방의 내몽골 신강 등의 광활한 지역에 자생하는데 , 그중에서 신강에서
자#생하는 대화 (大花) 나포마가 약효가 가장 탁월하다
그래서 신강에서는 <고혈압이 무섭지 않다 .일년에 나포마 2kg만 먹으면 된다>는 말이 있다
신강 나포박 지역에 노인의 장수함은 바로 그 효과에 대한 증거다.
1987년 중국 3700명 백살 이상 노인 중 신강에 900여명이나 되였다 .이 사실로 인해 국제자연의학계에서 신강을 전 세계 4번째 장수(長壽) 구역으로 인정하였다.
현재 신강 나포박 공작하반(孔雀河畔)에 백살 수성(壽星)은 부지기수이고 백살 노인이 장가 가는 일은 희귀한 일이 아니다.

 

 

 

#뇌질환에 좋은약초 #천문동

 

#골뱅이초석잠#천마



#백살 노인의 장수 비밀을 바로 나포마였다 .掠璲� 나포마의 잎으로 혈압을 조절하며 혈지을 낮추며 혈액을 맑게하여 노화방지을 하며 백년 장수의 길에 들어선 것이다
나포마는 고혈압 치료의 #천연약품 시대를 열었다
일반적으로 고혈압 치료제는 #화약약품이다 .# 장기복용하면 심#장 .신장 등 장기가 큰 손상를 입는 부작용이 있다
그러나 나포마는 아무런 부작용이 없이 고혈압,고혈지 등 질병을 치료할 뿐만 아니라 뇌화방지 ,살균, 해독, 강심이뇨(强心利尿)작용이 있어서 인류에 백년 장수의 길을 열고있다
중국에서 일찍 50년대 초 혈압을 낮추고 콜레스테롤이나 중성지방을 줄이는 나포마 (羅布麻) 특효를 재확인하였다
대표적인 것이 중국 서북식물연구소와 시안(西安)의학원 등 연구기관 병원에서 실시한 연구에서 확인됐다.
596명의 #고혈압 환자들에게 나포마차를 3주에서 6개월 동안 매일 마시도록 하고서 혈압을 조사한 결과 528명(88.6%)이 혈압이 내려갔고 그중에서 혈압이 정상으로 된 사람이 30% 이상이 됏다.
또 대부분의 사람들이 고혈압으로 인한 두통이나 현기증 이명 등의 증상이 사라졌고 혈액중의 골레스테롤치나 중성지방치를 낮추는 효과가 확인됐다

.

 

#뇌질환에 좋은약초 #천문동

 

#골뱅이초석잠#천마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장시#성(江西省) 노년#학연구센터 연구진은 혈중 지방치가 높은 134명 중 83명에겐 나포마 잎 추출물을, 나머지 51명에겐 혈중지방 강하제를 각각 3개월 동안 먹도록 했다.
그 결과 나포마 추출물을 먹은 사람들의 경우는 콜레스테롤치와 중성지방치가 크게 낮아져 유효율이 75.9%에 달했다. 이에 비해 혈중 지방 강하제를 먹은 사람들은 유효율이 27.5%에 그쳤다.
한편 나포마 (羅布麻)는 혈액이 원활하게 흐르도록 하는 작용이 있어서 혈압이 크게 낮은 사람들이 마시면 혈압이 올라가는 혈압 조정 효과가 있다는 것도 확인됐다.

 

#뇌질환에 좋은약초 #천문동

 

#골뱅이초석잠#천마

 


이같은 연구 결과에 따라 차 없이 못 사는 중국에서 수백 종 차들 가운데서 나포마 차를 의약품으로 인정하고 병원에서 사용하고 있다.
나포마 (羅布麻)는 중국 차의 전통적인 분류인 흑차(黑茶)나 청차(?茶)가 아닌 한약재로 분류되고 있는 것이다.
중화중의대전에는 나포마는 혈압강하(혈관팽창과 함께 혈액의 점도도 내려간다), 혈지 강하 ,혈청총콜레스테롤의 저#하, 진#해·#거담, 천식증상# 개선, 감기예방, 정신안정(진정·쾌면), 혈소판 응집#예방(뇌경색 등의 원인이 되는 혈전형성 억제), 면역#기능의 활성화, 노화예방(활성산소에 의한 지질의 과산화 방지) ,윤장통변 (??通便 장을 활성화하여 쾌변한다 ) 고 기재되여 있다.
나포마는 섬유질이 풍부하여 마(麻) 같이 이용되어 섬유질 섭취식품 및 차대용 음료로서 전통적으로 이용되는 과정에서 1952년에 주요 생육지인 신강 나포고원의 이름을 따 '나포마'라는 이름이 붙은 이후 중국에서는 방적기술의 발달로 가늘고 유연하며 강도가 풍부한 나포마섬유가 생산되었다.
이와 병행하여 중국과학원 서북식물연구소 등에서는 나포마성분을 의학적·약학적으로 검토하여 여러 종의 약제로 만들어냈다.

 

 

 

 

 

#뇌질환에 좋은약초 #천문동

 

#골뱅이초석잠#천마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뇌질환에 좋은약초 #천문동

 

#골뱅이초석잠#천마



일본에서 나포마의 효능

일본에서는 '약초의 효과를 지닌 천'으로서 나포마와 면을 혼방한 베개커버 및 잠옷이 생산되었다.
이 침구를 사용한 고혈압환자 15명중 14명이 한 달만에 수축기혈압이 225∼146에서 155∼94로, 확장기혈압이 125∼94에서 120∼82로 내려가고 현기증 등의 자각증상도 개선되었다.
이는 남색(藍色)으로 염색된 옷과 같이 소재성분에서 나오는 파동의 효과로 생각할 수 있는데, 토야마(富山)의과대학 한약연구소는 원적외선이 방사되고 있는 것을 확인하고 그 작용으로 체내의 생체의 수분이 활성화되어 혈액순환 및 수분대사가 개선되는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이러한 나포마복식 건강제품은 강압제와 병용이 자유롭다는 점도 뛰어난 특징이 되고 있고, 또, 만성기관지염 및 천식의 개선에도 유효한 등 항균성도 확인되고 있다.

 

#뇌질환에 좋은약초 #천문동

 

#골뱅이초석잠#천마

 

 

 

한국에#서 본 나포마의 효능

전초(全草)를 羅布麻(나포마)라 하며 약용한다.
①성분 : 뿌리는 cymarin 및 strophanthidin, K-strophanthidin-β를 함유한다. 잎은 rutin, d-catechin, anthraquinones, glutamic acid, alanine, valine, 염화칼륨 등을 함유하며, 또한 quercetin 및 isoquercitrin을 함유하고 또 전초는 neoisorutin을 함유한다.

②약효 : 瀉火(사화), 降壓(강압), 强心(강심), 利尿(이뇨)의 효능이 있다. 심장병, 고혈압, 신경쇠약, 肝炎腹脹(간염복창), 腎炎浮腫(신염부종)을 치료한다. 어린 잎은 쪄서 볶아 비벼 차 대신 복용하면 淸凉(청량)하여 火(화)를 가시게 하고 頭暈(두운-현기증)을 방지, 强心(강심)의 효능이 있다.
③용법/용량 : 6-10g을 달여서 복용한다. 혹은 끓는 물에 담가서 마신다.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뇌질환에 좋은약초 #천문동

 

#골뱅이초석잠#천마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