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건희.나훈아.양준일.함께삽시다.놀면뭐하니.박원숙.김영란.혜은이.문숙

#나훈아노래영영가사

by 나의파이프라인 2020. 10. 2.
728x90
반응형


#나훈아노래영영가사

 

 

 

 



잊으라 했는데..
잊어달라 했는데 그런대도 아직난 너를 잊지 못하네.. 어떻게 잊을까 어찌하면 좋을까 세월가도 아직난 너를 못잊어하네 아직 나는 너를 사랑하고 있나봐 아마 나는 너를 잊을 수가 없나봐 영원히 영원히... 내가 사는날 까지 아니 내가 죽어도 영영 못 잊을꺼야




#나훈아노래영영가사

#나훈아노래영영가사

 


#나훈아노래영영가사

 


#나훈아노래영영가사

#나훈아노래영영가사



#나훈아노래영영가사



#나훈아노래영영가사

 

#나훈아노래영영가사

 


#나훈아노래영영가사

 

#나훈아노래영영가사

 

#나훈아노래영영가사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