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누에가루.비파.곤약.브로콜리.파프리카.뽕잎가루.꿀.그린프로폴리스.화수분

#꿀효능몸상태가 쇠약해 졌을 경우 꿀을 인삼과함께 먹으면 더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다.

by 나의파이프라인 2020. 8. 8.
728x90
반응형

#꿀효능몸상태가 쇠약해 졌을 경우 꿀을 인삼과함께 먹으면 더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다.

꿀효능몸상태가 쇠약해 졌을 경우 꿀을 인삼과함께 먹으면 더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다. 꿀의 효능과 꿀팩 하는 법 꿀은 천연 종합영양제라고 불릴 정도로 몸에 좋은 식품이다.

 

 

 

 

<꿀의 효능>
1.피로회복과 숙취제거
꿀에 들어있는 당분성분이 바로 체내에 흡수가 되어 에너지로 활용되기 때문에
피로회복과 숙취제거에 효과가 좋다. 몸상태가 쇠약해 졌을 경우 꿀을 인삼과 함께 먹으면 더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다.

2. 상처, 염증, 화상 등을 치료하는 해독효과 꿀은 여러종류의 병, 상처, 염증, 화상 등을낫도록 도와주고 통증을 멈추게 해 주는 해독효과가 뛰어나다.

 

 

 

에버콜라겐 유브이케어 에이스

COUPANG

www.coupang.com

 

 

 

 

 

5. 신경안정 효과
꿀에 있는 마그네슘 성분이 신경을 안정시키는 효과가 있어 스트레스, 불면증, 정서불안, 신경통 등에 효과가 좋다.

 

 

< 피부미용>
꿀은 피부미용에 효과가 좋아 많은분들이 사용하고 있다.
꿀은 피부탄력, 트러블난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과, 촉촉하게 보습하는 효과등이 있고, 지성, 건성,
복합성 대부분의 피부타입에 효과가 좋아 피부관리에 뛰어난 효과를 가지고 있다.

-<꿀 부작용 및 주의사항>
꿀을 너무 높은 온도에서 조리를 하거나 팔팔끓는물에 꿀을 타서 먹게 되면 꿀에
있는 좋은 영양성분들이 파괴되기 때문에  뜨거운물에 바로 타지 말고, 약간 식힌 후 꿀을 타서 먹으면 좋다. 12개월 미만의 아기들은 꿀을 되도록 먹지 않는 것이 좋다. 꿀에는 식중독을 유발하는 보톨리누스균이 있는데 면역력이 약한 아기들이 먹게되면
보톨리누스 중독을 일으켜 심한 마비증세등이 올 수 있다.

 

 

-<꿀팩 - 꿀마사지 하는 방법!!>
아주 민감한 피부가 아니고서는 대부분의 사람들의 피부관리, 피부미용에 가장 사랑을 받고 있는 식품이 바로 꿀 인것 같습니다. 꿀은 피부트러블을 진정시켜주고, 피부보습, 피부탄력등에 효과가 좋아 팩을 할때 빼놓을 수 없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꿀팩, 꿀마사지 하는 방법은 크게 2가지가 있다.

 

 

1. 집에서 각종 천연팩, 곡물팩을 하실때
꿀 1큰술을 넣고 하면 되는데. 꿀팩, 꿀마사지를 할때 꿀을 1큰술 넣으면 팩을 하는 15분 동안 더 촉촉하고 부드럽게 팩을 할 수 있다.

 

 

 

 

에버콜라겐 유브이케어 에이스

COUPANG

www.coupang.com

 

2. 깨끗하게 세안을 하고 물기를 다 닦아낸 후, 얇게 꿀을 단독으로 펴발라 주는 방법이다. 얇게 바르지 않으면 꿀이 뚝뚝 떨어지기 때문에 얇게 발라주는것이 중요하다. 얇게 꿀을 바르고 짧으면 15~20분 후에 닦아내도 되고, 1시간정도 있어도 된다. 이렇게 꿀만 단독으로 바르는 꿀팩을 하고 난 뒤 깨끗이 물세안만 하면 이렇게 꿀팩을 하게되면 피부가 촉촉해지고, 트러블 났던것들도 진정되는 효과와 다음날 화장이 촉촉하게 잘 먹어 간단하고 좋은 피부관리 방법이라고 할 수 있다.

 



 

 

 

 

자연산약초세상사람들(소문내기함께하는사람들)

로또.로또당첨번호.로또당첨번호조회.로또1등.한국기록원공인1등최다배출.골드회원 언론에서 인증 실제 당첨자 인증 인생역전 당첨자 많이나온 번호

cafe.daum.net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