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누에가루.비파.곤약.브로콜리.파프리카.뽕잎가루.꿀.그린프로폴리스.화수분

#브로콜리 효능, 브로콜리 다이어트, 브로콜리 발효액 만드는법

by 나의파이프라인 2020. 8. 9.
728x90
반응형

#브로콜리 효능, 브로콜리 다이어트, 브로콜리 발효액 만드는법

 


브로콜리 효능과 브로콜리 발효액 만드는법
 브로콜리 효능, 브로콜리 줄기 효능, 브로콜리 다이어트, 브로콜리 발효액 만드는법을 알아볼까요. MBN 천기누설에서는 브로콜리 발효액으로 몸무게를 20kg 감량한 분이 소개되었는데요. 이에 브로콜리 효능, 브로콜리 줄기 효능, 브로콜리 다이어트, 브로콜리 발효액 만드는법 등이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에버콜라겐 유브이케어 에이스

COUPANG

www.coupang.com

 

 

브로콜리 효능, 브로콜리 다이어트, 브로콜리 발효액 만드는법 방송에 소개된 분(50대 주부)은 비만으로 인한 스트레스와 우울증으로 3년이나 우울증 약을 먹었다고 합니다. 당시 몸무게는 85kg으로 살이 많이 쪄서 굴러다니다시피 했는데 6개월 만에 20kg 감량에 성공을 했다고 합니다. 

 

 

허리둘레가 무려 20cm 나 감소하였다고 하는데요.  그 비법은 무엇일까요? 브로콜리 효능, 브로콜리 다이어트 효과 미국 시사주간지 TIME지의 10대 건강식품으로 선정될 만큼 브로콜리는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는데요. 베타카로틴 함량은 양배추의 38배 , 비타민C 함량은 토마토의 11배 입니다.

<브로콜리 줄기 효능, 브로콜리 효능>
브로콜리 효능이 워낙 잘 알려져 있어서 자주 챙겨먹곤 하는데요. 주로 풍성한 꽃봉오리만 먹는데 브로콜리는 줄기도 함께 먹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줄기는 모든 성분을 빨아들이기 때문에 줄기를 먹으면 꽃봉오지 못지 않게 건강에 좋다고합니다. 브로콜리 효능, 브로콜리 줄기 효능  우리가 평소 먹는 꽃봉오리에도 영양소가 많이 들어 있지만 줄기에도 아주 풍부하게 들어 있습니다. 게다가 어떤 성분은 더 많이 들어 있습니다.

 

 

 

 

비타민C, 베타카로틴은 줄기가 꽃보오리보다 3.5배 정도 많이 들어 있습니다. 따라서 브로콜리를 먹을 때 꽃봉오리만 먹기보다 줄기까지 함께 요리해서 먹는 것이 현명한 방법입니다.
 
<브로콜리 효능 위염 치료>
 위염이나 위암의 발생 요인이 되는 헬리코박터균을 제거하는 설포라판과 위염 치료에 도움되는 비타민U를 함유하고 있어 만성 위염 개선에 도움이 됩니다.

 

 

브로콜리 효능, 브로콜리 다이어트, 브로콜리 발효액 만드는법 사연의 주인공이 20kg을 감량하는데 도움을 주었다는 브로콜리 발효액 만드는법을 알아볼까요.  보통 브로콜리로 발효액을 만드는 분은 많지 않은데요. 과연 브로콜리 다이어트 방법이라는 브로콜리 발효액 만드는법은?

 

 

브로콜리 발효액 만드는법 , 브로콜리 다이어트 20kg 감량 브로콜리 발효액 만드는법 하나. 먼저 브로콜리를 깨끗하게 세척합니다.  물에 소금을 넣고 브로콜리를 담 놓으면 불순물과 먼지 같은 이물질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소금물에 브로콜리를 담가놓으면 브로콜리의 조리 과정 중 생기는 비타민C 파괴를 막을 수 있다고 합니다.

 

 

브로콜리를 흐르는 물에 씻기만 했는데 소금물에 담근 후 씻으면 이물질 제거는 물론 비타민C파괴를 막을 수 있다고하니 앞으로는 소금물에 30분 정도 담가놓았다가 씻어야 겠습니다.
브로콜리 발효액 만드는법 둘. 브로콜리 줄기와 꽃봉오리를 통째로 사용합니다. 꽃봉오리만 사용하는 주부님들도 있지만 브로콜리 줄기 효능이 좋기 때문에 통째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에버콜라겐 유브이케어 에이스

COUPANG

www.coupang.com

 

 

 

브로콜리 발효액 만드는법 셋. 브로콜리와 설탕의 비율을 잘 맞추어 설탕을 넣어줍니다. 보통의 발효액은 1:1 의 비율이지만 브로콜리 발효액은 브로콜리 2kg : 설탕 800g 의 비율입니다.
설탕을 적게 사용한 발효액이 다이어트 성공의 비결이라고 합니다. 재료의 조합 과정을 알아내는데 무려 3년이 걸렸다고 합니다. 브로콜리 발효액 만드는법 넷. 브로콜리의 마지막 재로인 조청을 넣어줍니다. 설탕을 더하면 너무 달고 발효가 잘 안 돼서 조청을 가지고 발효를 하였다고 하는데요. 조청을 가지고 발효를 해보니 발효도 빨리 되고 맛도 훨씬 있고 당도도 많이 낮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1:1의 비율을 설탕 대신 조청으로 맞춘다고 합니다.

 

 

브로콜리 발효액 만드는법 다섯. 10℃ 정도의 저온에서 보관합니다. 1년간 발효시키면 브로콜리 발효액이 완성됩니다. 브로콜리 발효액 효능 ,브로콜리 다이어트 발효액을 꾸준히 마셔 독소가 빠지면서 체중이 줄었다고 하는데요 브로콜리를 발효하면 어떤 점이 좋은걸까요.

 

 

 

브로콜리와 같은 식물성 영양소에는 다양한 생리활성 물질이 들어 있습니다. 이것들이 발효되면 소화나 흡수율이 좋아지기 때문에 적은양으로도 더 많은 효과를 볼 수 있고 어느정도 있을 수 있는 독성을 줄요주는 작용을 하기 때문에 브로콜리를 발효하면 더욱더 많은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브로콜리 활용법 , 브로콜리 효능,브로콜리 다이어트, 브로콜리 발효액 만드는법 발효액을 만들고 남은 건더기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사연의 주인공은 브로콜리 건더기를 건져 짠맛이 없는 브로콜리 장아찌를 만들어 먹는다고 합니다. 일반 장아찌와 달리 짠맛이 없으며 재료가 물러지지 않아 좋은 식감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만드는 법도 간단하고 맛있어 보입니다.

 

 

운동을 심하게 하지 않고 식사량도 줄이지 않았지만 6개월 만에 20kg 감량에 성공했다니, 브로콜리 효능이 정말 대단하네요. 브로콜리 다이어트 3,4개월 후 배가 들어가고 6개월만에 20kg 감량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브로콜리 효능 ,브로콜리 식이요법, 브로콜리 다이어트에 어떤 도움을 주었을까? 브로콜리 한 줄기에는 식이섬유가 무려 3~4g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노폐물이 제거되면서 콜레스테롤이 감소되고 또한 저지방 저칼로리의 채소인 브로콜리는 포만감을 주기 때문에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에버콜라겐 유브이케어 에이스

COUPANG

www.coupang.com

 

 

브로콜리 줄기 효능, 브로콜리 줄기 먹는법 브로콜리 줄기 부분을 칼로 얇게 썰어내고 최대한 얇게 썰면 질기지 않고 아삭한 식감이 들어서 살짝 데친 후 샐러드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영양이 풍부한 브로콜리! 앞으로는 브로콜리 줄기까지 모두 먹고, 기회가 되면 브로콜리 발효액도 직접 담가보고 싶습니다.

 



 

 

 

 

자연산약초세상사람들(소문내기함께하는사람들)

로또.로또당첨번호.로또당첨번호조회.로또1등.한국기록원공인1등최다배출.골드회원 언론에서 인증 실제 당첨자 인증 인생역전 당첨자 많이나온 번호

cafe.daum.net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