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쇠비름질경이.작두콩.수세미.루테인.양파.구절초.산마늘.시래기.녹차.자소엽/헛개열매.수세미#보리수#여주#강황#노니#수세미#보리수#헛개열매#천마#지네

태양광 발전소 자산관리 서비스 SAEM(쌤)

by 나의파이프라인 2020. 9. 15.
728x90
반응형

태양광 발전소 자산관리 서비스 SAEM(쌤)
자세히 보기

 

 

 

 

태양광 발전소 자산관리 서비스 SAEM(쌤)

똑똑한 태양광 발전소 사업주라면 누구나 아는 SAEM(쌤) 태양광 발전소는 시간이 지날수록 노후되며, 모듈 효율은 줄어듭니다. REC↓ SMP↓ 떨어지는 수익에 고민이 많은 발전 사업주에게 수익관리

aoille.me


똑똑한 태양광 발전소 사업주라면 누구나 아는 SAEM(쌤)

태양광 발전소는 시간이 지날수록 노후되며, 모듈 효율은 줄어듭니다.
REC↓ SMP↓ 떨어지는 수익에 고민이 많은 발전 사업주에게 수익관리용 안성맞춤인 SAEM(쌤)은
발전소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의 대세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SAEM(쌤)이 태양광 발전소 사업주분들에게 인기 있는 이유는 총 3가지입니다.
첫째, 자사만의 빅데이터 기술로 개인 맞춤형 자산관리를 제공합니다. 발전 현황, 수익 분석, 유지관리 보고서를 핸드폰으로 쉽게 받아볼 수 있습니다.
둘째, 기존 모니터링 시스템과 달리 이상 징후 발생 시 카카오톡으로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루만 고장 나도 발생하는 손해액을 막아 안전하게 수익을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셋째, 전국 1,000개 이상의 상업 운전 중인 발전소의 실제 데이터와 시장분석 데이터를 기반으로 내 발전소의 운영 성과 분석이 가능합니다.

서비스 론칭 4개월 만에 SAEM(쌤)을 이용하는 사업주가 2,000명을 돌파했고,
발전소 수익 극대화를 위한 자산 분석 및 상품 제안으로 이용자들은 꾸준히 늘고 있는 상황입니다.
현재 발전소 등록 시 백화점 상품권을 무료로 증정하고 있으니, 늦지 않게 SAEM(쌤)을 이용해 보세요.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