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갈치효능.양태반효능.찔레버섯.말굽버섯.꽃송이버섯.상황버섯

#양태반의 효과 효능

by 나의파이프라인 2020. 8. 5.
728x90
반응형

#양태반의 효과 효능

 

 

<자율 신경 조절 작용>
인간의 신체는 매우 미묘한 정밀 기계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내장,근육, 혈관등과 신체의 각 기관 중추의 명령에 의해 교묘하게 콘트롤되고 있습니다. 자율 신경은 그 콘트롤 시스템 중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자율 신경이 움직이지 않게 되면 인간은 살아갈 수가 없고, 조금 밸런스가 흐트러지기만해도 자율신경실조증이 되어 정신적 육체적으로 여러 가지 악영향이 옵니다. 태반에는 이 자율 신경을 조정해 흐트러진 밸런스를 원래로 되돌리는 기능이 있습니다. 병이라고는 말할 술 없지만 몸의 상태가 아무래도 이상하다, 잠을 잘수가 없다등은 자율 신경의 혼란이 원인인 것이 많습니다만, 태반에 의해 본래의 상태를 되찾을 수가 있습니다.

 

 

<활성 산소 제거 작용>
활성 산소. 그다지 귀에 익지 않는 말입니다. 말만 들으면 마치 신체에 좋거나 유용한 것처럼 드리지만, 그실태는 어처구니 없는 나쁜 것입니다. 산소는 다른 것과 결부되면 녹슬어 버리는, 산화라고 하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즉 활성 산소는 나쁜 산소인 것입니다. 이 나쁜 산소가 전 신체를 녹슬게 하면 혈관이 파괴되거나 콜라겐 엘라스틴이 뚝뚝 떨어져 피부의 탄력성을 잃게 되거나 멜라닌의 생산이 번성하게 되어 기미가 생기거나 최악의 경우, 유전자가 상해 암이 생기기도 하고 있습니다. 활성 산소는 강한 자외선을 받았을 때, 이물이 신체에 들어 왔을 때나, 염증이 일어났을 때 몸안에서 나오는 것이 가능하게 됩니다. 태반에는 이러한 활성 산소=나쁜 산소를 재빠르게 제거하는 기능이 있어, 신체중의 산화를 막을 수가 있습니다.

 

 

 

에버콜라겐 유브이케어 에이스

COUPANG

www.coupang.com

 

 

 

<면역 활력 작용>
신체가 돌아가는데는 눈으로 보이지 않는 외적이 많이 있습니다. 이것들로부터 신체를 지키는 방어시스템을 면역이라고 말합니다. 면역이 저하되면 큰일이 생기게 됩니다. 눈에 보이지 않는 외적이 들어 와도 그것을 퇴치하고 할 수 없게 됩니다. 태반에는 방어 시스템=면역을 강화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바꾸어 말하면 저항력을 높이는 기능이 있다고 말해도 좋을 것이다. 신체의 상태가 나쁠 때, 초조해하고 있을 때,피로가 죽적하고 있을 때는 주위를 요합니다. 면역을 높혀줄 필요가 있습니다.

 

<항염증 작용>
벌레로부터 질린 곳이 붉게 붓거나 강한 했볕을 받아 얼얼 하거나 하는 것이 염증입니다. 염증은 신체의 과잉 반응이라고도 할 수 있는 것으로, 너무 방치해 두면 곤란한 일이 일어납니다. 과민증 알레르기 등이 있을때도 염증이 생깁니다. 또, 염증이 계속되면 색소 침착이 일어나고 기미가 생기게 됩니다. 태반에는 염증을 억제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이 항염증 효과에 의해 신체의 과잉 반응을 제거해 신체를 지킬 수가 있습니다.

 

 

 

에버콜라겐 유브이케어 에이스

COUPANG

www.coupang.com

 

6) 강간(强肝)작용
간장은 매우 중요한 장기입니다. 살아가기 위해서 필요한 에너지를 축적하거나 신체의 유해한 것을 무독화 시킵니다. 그러니까 간장의 기능이 무디어지면 큰 일입니다. 태반에는 약해진 간장을 강하게 하는 기능이 있어, 의사도 간장을 강하게 하기 위해서 태반을 사용하거나 합니다.

<기초 대사 향상 작용>
인간의 신체는 여러 가지 장기 기관으로 되어 있어, 한층 더 그것들은 세포로 되어 있습니다. 인간이 살고 있는 것처럼 세포도 각각 살아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것들 개개의 활동이 떨어지면 인간의 활동도 저하합니다. 태반에는 개개의 세포 기관 장기의 원래의 활동을 활발화 시키는 기능, 즉 기초 대사를 향상 시키고 신진대사를 활발화시키는 기능이 있습니다.기초가 제대로 되어 있는 것이야말로 무리가 없다는 것입니다.

 

 

 

 

 

 

 

 

에버콜라겐 유브이케어 에이스

COUPANG

www.coupang.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