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쇠비름질경이.작두콩.수세미.루테인.양파.구절초.산마늘.시래기.녹차.자소엽

#목초액효능#목초액판매

by 나의파이프라인 2020. 10. 10.
728x90
반응형

#목초액효능

 

#목초액


문의 010 7660 4248

 

 


목초액은 제대로 정제하지 않으면 타-르. 페놀 등 유해 성분이 남아있을수 있어 세심한 주의를 필요로 하며 목초액은 산도가 높은 물질로 복용시 반드시 물에 회석하여 (식용용)복용 하도록 해야한다.

#목초액효능

 

#목초액




목초액은 액체이면서도 강력한 원적외선 발산이 있다합니다. 원적외선은 광물질에서만 발산되는 것으로 알고있으나 목초액은 액상에서 발산한다. 가정에서 목욕시 욕조에 10cc정도 풀어주면 온천수 이상의 물로 바뀌어 냉증, 아토피성 피부염 및 거친 피부등에 좋은 효과를 볼수있다. 무좀의 경우에도 원액에 매일30분씩 4~5일 담가주면 완치될수 있으며 사용후 모아두어 물에 회석하여 가정원예에 사용해도 효과가 좋다. 머리를 감을 때나 세탁할때 2~3cc 정도만 넣으면 비듬을 없애고 세탁도 잘된다.

 

 

 

#목초액효능

 

#목초액



수족관에도 2.500배로 희석한 목초액을 넣어주면 원적외선의 효과로 물의 분자집단이 작아지면서 산소가 많이 용해되어 물이 오래도록 깨긋하여 물고기가 잘 살수있다. 화장실이나 하수구 등 악취가 심한 곳에는 목초액을 100~200배로 하여 뿌려주면 좋다. 흰개미,붉은개미가 많은 집에도 목초액을 살짝 뿌려주면 퇴치하는데 효과를 볼수있다.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목초액효능

 

#목초액




목초액에는 균이 절대로 살지 못한다. 저농도에서는 산에 약한 균은 전멸한다. 목초의 살균작용은 목초의 음이온.원적외선.전착력(감겨 붙는 힘)등이 고루 작용하기 때문인 것으로보인다. 특히 식물이 세균에 대항하는 힘을 길러주는 보호소 작용을하며 나무에서 내뿜는 피톤치드도 발산하여 종합적인 살균.기피작용을 하는 것으로 보인다.

목초액을 이용하여 생산한 농산물은 당도,선도,모양,무게에서 다른것과확연히 구분된다. 목초액을 정기적으로 뿌려주면 작물의 무게가 30% 이상 무거운 것이많은데 이것은 목초액이 세포에 작용하여 조직을 치밀하게 하기 때문이다.

 

 

 

 

#목초액효능

 

#목초액



목초액은 음이온과 원적외선을 강하게 발산하여 농약등의 양이온을 흡착.분해한다. 키토산,영양제,멸치액젖,키타 농자재와 혼용하면 첨가물의 효과가 배가된다 이때 첨가제는 기준치의 1/2만 사용해도 충분한 효과를 거둘 수 있다.

목초액과 농약(알칼리성 제외)은 잘 섞인다. 목초액 500배액에서는 물이 분자구조가  3배 정도로 작아져 농약이 잘 용해되고 분자구조가 작아 쉽게 침투한다. 따라서 농약 사용량도 기준치의 1/3 만 사용해도 충분한 효과를 볼 수있다. 목초는 음이온이고 농약은 양이온이라 농약의 양이온을 목초가 흡수하여 악취를 줄인다.

#목초액효능

 

#목초액




우리 몸의 세포수는 약 60조 정도인데 인간의 건강은 이세포의 건강에 의해 결정 되나 세포노화의 주범은 활성산소로 이 활성산소가 세포에 과다하게 생성되어 존재하게되면 세포노화가 발생한다. 이 활성산소는 스트레스나 과다한 운동 타박상 지나친 음주와 흡연으로인한 피로 등을 해소하기 위해 인체에서 생성되는 물질이다. 그런데 지나친 과로나 몸에 갑작스런 이상이 생기면 활성산소가 갑자기 증폭되어 이를 조절하는 면역기능이 마비상태에 이른다 하겠다.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목초액효능

 

#목초액


활성산소는 우리의 몸을 지키기 위해 생성되어 방어수단으로 소독약같은 존재인데 이것이 생성되면 자연히 소멸시키는 역활도하지만 갑작스런 변화가 오면 조절 기능이 저하된다.활성산소를 조절하는 기능은 SOD(super oxide dismutase)라는 효소가 담당 하지만 활성산소가 과다하게 쌓이면 바로 기능이 저하된다.활성산소는 산화물질이되어 세포를 죽게한다. 중노동및운 동선수가 장수하지 못하는것은 이와 무관치 않다할수있다. 식용 목초액은 세포내의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SOD 능력이 탁월하다. 목초액은 이런기능이 타 식초보다 30배 이상 높다. 이 SOD 기능은 세포내의 이물질을 제거하고 세포의호흡회로를 정상화하여 세포를 건강하게 하여 각종 난치병을 치유하는데 탁월한 효과를 보여준다.

 

 

 

#목초액효능

 

#목초액



좀더 자세한 목초액의 대한 자료가 필요하시면 이곳 을 추천합니다. 위내용은 일반적인 인터넷 상의 목초액에 대해 발취해 올렸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목초액의 효능

  최근에 유기농업에서 무농약 재배가 강조되면서 대체농약으로도 많이 사용되고 사용량도 계속 증가추세에 있지만 사용에 대한 효과는 과장되거나 사용방법이 원칙에 어긋나는 경우가 많다고 전문가 들은 지적하고 있다.

#목초액효능

 

#목초액




  물론 병해의 방제효과가 없는 것은 아니지만 그 적용농도는 작물의 종류와 병원균에 따라 모두 다른 것이므로 이를 모르고 “소경이 매질하는 식”으로 사용한다는 것은 엄청난 오류를 범하게 되는 것이다.

  목초액은 농도를 얼마나 희석하는가에 따라 살균이 될 수도 있고 정균(靜菌)작용을 할 수도 있으며, 식물의 생육 촉진작용을 할 수도 있는 것이다. 또한 목초액이 함유된 배지에 미생물을 배양하여 보면 미생물의 종류에 따라 증식상태가 달라지므로 목초액에 대한 미생물의 감수성을 모르면 바른 사용을 할 수가 없는 것이다.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목초액효능

 

#목초액




  일반적으로 목초액을 예방적인 차원에서 실시하게 되므로 어떤 종류의 병균이 활성화 될 것인지를 예측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따라서 대부분의 병원균에 공통적인 특성을 집약하여 개략적으로 처리할 수밖에 없는 것이므로 어린묘나 허약해진 작물에는 400~500배액을 살포하는 것이 좋고, 생육중기 이후의 건강한 작물에는 200~400배액을 잎과 줄기에 살포하는 것이 좋다고 본다.

  한편 200~500배의 중농도 목초액은 식물세포에 병 저항성 자극을 주어 저항물질의 생성을 유도함으로서 작물의 건전한 생육을 촉진하는 것이며, 그 농도는 작물과 품종에 따라 다른 것이므로 주의깊게 관찰하면서 적정농도를 찾아야 한다.

 

 

#목초액효능

 

#목초액



  목초액은 저농도에서는 세근이 발달하고 중농도에서는 생육이 촉진되는데 무, 당근, 콩 등도 100배 농도까지는 발아가 억제되고, 300~800배액에서는 세근이 활발하게 발달하면서 생육이 촉진 된다. 상추와 양배추는 800배의 저농도로서 생육이 억제되고 1,000~1,500배로 희석되어야만 생육이 촉진된다. 토마토에 있어서 300배까지는 발아가 억제되고 400~1,000배에 이르면 거의 생육에 미치는 영향은 없지만 생육이 촉진되는 효과는 없는 것 같다. 또한 부추는 50배의 고농도 액에서도 발아율은 높지만 그 이후에는 50~100배 액에서도 생육이 억제된다.

#목초액효능

 

#목초액



  이상의 조사는 일본 도찌끼현 농업시험장의 기지마 박사의 연구 조사 내용이지만 한마디로 채소는 종류에 따라 효과를 나타내는 농도가 천차만별 이므로 주의 깊게 연구하면서 효과적인 사용농도를 결정하지 않으면 안된다.

 

#목초액효능

 

#목초액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목초액효능

 

#목초액

 

 

#목초액효능

 

#목초액

 

 

 

 

#목초액효능

 

#목초액판매

#목초액효능

 

#목초액판매

#목초액효능

 

#목초액판매

 

 

728x90
반응형

댓글